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footer 바로가기

교육원소개

평생교육원 교육원소개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새로운 배움과 만남이 숨쉬는 열린 교육의 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우리 평생교육원은 급격하게 발전하고 있는 현대 지식사회의 전문화 및 다양화에 부응하며 지역민들에게 평생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1999년에 교육부의 인가를 받아 개원한 이래 지역사회에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생 100세 시대와 제4차 산업혁명시대에 걸맞는 평생교육의 장으로 지역문화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우리 대덕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교양 아카데미, 예능 아카데미, 스포츠 아카데미, 자격증 과정] 등의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마련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각 분야마다 경험과 능력이 우수한 강사진을 구성하여 교육수요자의 지적·정서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21세기 지식 정보화시대에 이어 정보통신과 인공지능이 결합한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발 빠르게 대비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끊임없이 받아들이고 배우기 위한 지속적인 평생학습이 매우 중요하다고 판단됩니다.

이에 우리 대덕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시대적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대학이 갖고 있는 우수한 교육시설과 최고의 인력으로 여러분들을 평생 배움의 길로 안내하고자 합니다.

미래사회를 향한 여러분들의 소중한 꿈과 희망을 우리대학 평생교육원과 더불어 성취하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 대덕대학교 평생교육원